'서밋 2022', 내달 14일 온라인 개최

네이버클라우드는 다음 달 14일 '네이버클라우드 서밋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사진=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는 다음 달 14일 '네이버클라우드 서밋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사진=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공동대표 박원기·김유원)는 연례 컨퍼런스 '네이버클라우드 서밋 2022'를 다음 달 14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3회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 업계 최신 동향과 빠르게 발전하는 혁신 기술 소개를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재해 상황에도 무너지지 않는 자체 기술력과 기업 비즈니스 전략에 필수인 인공지능(AI), 데이터, 보안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원기 대표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5개 키노트와 4개 트랙을 포함해 총 45개 발표 세션을 진행한다.

이 중 첫 트랙인 '하이버 어베일러빌리티(초가용성)'에서는 네이버클라우드의 데이터 이중화 및 재해 복구 시스템과 하이퍼스케일 기술을 소개한다.

마지막 세션 '데브 앤 시큐리티'에서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최적 보안 및 운영 노하우를 공유한다.

사전 등록 및 세부 사항 확인은 네이버클라우드 서밋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김미정 기자 kimj7521@aitimes.com

키워드 관련기사
  • 네이버랩스, 국립중앙박물관 AR 전시 구현
  • 네이버클라우드, ‘국제IT협력프로젝트’ 사업에 인프라 지원
  • 네이버클라우드-브라이트 패턴, AI 컨택센터 사업확장 협약